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419 / 석계역 맛집 / 맛있게 매운 족발집! / 석계원조매운족발(구 창신동매운족발) 소개!!

by JunJi 2021. 4. 21.
반응형

 

 

석계역 맛집 석계원조매운족발

(구 창신동매운족발)

리뷰~! 👍👍👍

 

-매장 소개 글-

석계역에서 매운족발 골목을 만들었던 석계역 최초의 매운족발

(구) 창신동매운족발에서

석계역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상표권 등록을 마치고

"석계매운족발"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석계원조매운족발 본점

 

며칠 전 츄리랑 오랜만에 족발을 먹었다!

태릉입구역 쪽 볼일이 있어서

여기저기 주변 맛집 검색하다

찾아 들어간 석계원조매운족발집!

둘 다 매운 거 좋아해서

여기로 결정!

 

 

석계원조매운족발 별관

 

도착해서 여기가 본점인 줄 알고 ㅋㅋㅋㅋ

문을 계속 열었는데 안 열리길래

매장에 전화함..ㅋㅋㅋㅋ멍청해

간판 보니까 별관 써있...ㅋㅋㅋㅋㅋㅋ

직원 : 바로 맞은편에 본점으로 오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창피해

 

 

 

매장 내부

 

족발집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시간은 저녁 7시 30분쯤??

거의 만석이었다.

내가 먼저 도착해서 츄리 기다리는 동안

자리 꽉 차버렸다.

매장 내 원형 테이블 간격이 좁아서

키가 크거나 등치가 좋으신 분들은

자리가 좁을 수도 있겠다.

 

석계원조매운족발 메뉴

 

메뉴판과 석계원조매운족발 소개.

오 체인점이 아니고

본점 1호점 2호점만 운영!

이번에 우리가 먹은 메뉴는

매운 순살 반반, 주먹밥

맵기 조절 가능한 집이니까

우린 2단계

1단계 보통, 2단계 매움, 3단계 많이 매움

 

 

 

매운 순살 반반과 주먹밥

 

오 일단 생긴 건 맛있어 보여!

먹어보자!

첨에 매운맛 먼저 먹었다.

매운걸 자주 먹어서 그런지 별로 안 매운데???

하면서 몇 개 집어먹었는데

이게 바로 안 오고 나중에 오는 집..ㅋㅋㅋㅋ

매워 계속 얼얼..

근데 그 억지로 매운맛 내는 집에서 나는

입안에서 끈적끈적한 그 느낌의 매운맛이 아니고

깔끔한 매운맛이었다.

블로그 리뷰글들 찾아보고 기대를 왕창하고 가서 그런지

아주 쪼끔 맛에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여긴 맛집인 건 분명한듯하다.

인기도 많고 족발에 있어선 나도 쫌 까다로운 편인데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오래간만에 츄리랑 맛있는 거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

 


석계원조매운족발 주소

연락처 : 966-9923

영업시간 : 오후 3시 ~ 새벽 12시 30분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매운 족발이 조금 많이 매울 수도 있는 집.

그런 분들은 일반 족발을 조심스럽게 추천해본다.

 

아 그리고 석계원조매운족발집 근처엔

유사한 족발집이 많이 있으니

위 포스팅 사진 속 매장을 찾아가야 한다!

 

유사한 식당이 많으니 항상 조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