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404 / 츄니츄니 / 주말 / 데이트 / 늘푸른바다포차 / 파주신세계아울렛 / 자니로켓 / 파주 / 금촌 /매운집 / 닭발

by JunJi 2021. 4. 5.
반응형

늘푸른바다포차 연어회(소)

지나간 이번주말 데이트 일지
늦은 포스팅 시작!
츄리랑 츄리언니랑
저녁먹기로 한날
원래 메뉴는 삼겹살이었지만
비도 많이오고 날씨도 좀 쌀쌀하길래
떡도리탕이 더 땡겨서 메뉴 변경!!
가서 떡도리탕, 연어회, 늘포와함께라면
주문했다.
연어회는 사장님이 직접 손질하고
회를 떠주신다.. ㄷㄷ..
회떠주는 포차 드문데 여긴 좀 짱인듯..!
주변에 대학교랑 빌라단지이기도 하고
토요일 저녁 6시정도라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고
들어갔는데 자리도 우리가 마지막 자리였다
알고보니
이동네에선 이미 소문난 맛집이었다

떡도리탕

저번에 한번 츄리랑와서 먹었을때 보다
살짝 간이 더 쎈?? 맛이었다
짠맛이 좀더 추가된맛이었는데
평소 싱겁게 먹는 나도
정말 맛있게 먹었다
아 그리고 이번엔 우동사리도
추가했다 배터져😂😂😂

늘포와함께라면

마지막 메뉴
늘포와함께라면
이미 셋이 배가 완전 부른상태였지만
츄리랑 츄리언니 화장실 간 사이에
내가 시켰다ㅋㅋㅋㅋㅋㅋ
저번부터 너무 먹어보고 싶었기에..
무슨 라면이 12,000원이나 하는지
궁금했기 때문
근데 솔직히 비쥬얼은 문어 올라가고
해물 들어있고 그래서 푸짐해 보이긴 한데
맛도 새우탕면 맛이랑 비슷해서
갠적으론 12,000원은 쫌.... 비싼듯 했다
(사장님 2,000원만 내려주세요..)

파주 신세계아울렛 쟈니로켓버거

일요일 데이트
토요일에 츄리가 언니한테 선물을 받아서
츄리도 언니 셔츠선물한다고 아울렛 방문했다
아울렛은 코로나가 없는구역같았다
사람이 뭐 이리 많은지..
아울렛 주차장 안들어가고
동네주변에 차 세워두고 걸어들어가길
정말 잘한거같다
아울렛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수제버거먹으러 고고!!

메뉴판

메뉴 골라주시고
츄리 : 로켓싱글버거세트 + 사이다
쥬니 : 멕시칸치킨버거세트 + 밀크쉐이크

로켓싱글버거

역시 수제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내가 여기 처음왔을때가 7년??
정도 지난거같은데 그때보다
더 맛있어진듯?? (원래는 별로안좋아했음..)
로켓싱글버거는
자니로켓 대표메뉴다
자니로켓의 스페셜소스와의 조화로운
맛이 좋고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한다

멕시칸치킨버거

스모크하우스버거랑 고민하다가
멕시칸치킨버거 주문
스모크하우스는
치즈, 훈제 베이컨, 바삭하고 고소한 양파튀김과
스모크 하우스 바베큐 랜치 소스가 어우러진 메뉴.
멕시칸치킨버거는
육즙이 가득한 닭다리살을 바삭하게튀긴
치킨패티에 그릴드어니언 & 페퍼,
스위스치즈, 할라피뇨와 달콤한 파인애플이
더해진 스페셜 치킨 버거라고 한다.
먹어본 결과 멕시칸치킨버거 시키길
잘한듯싶었다
닭다리패티가 정말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리고 파인애플도 정말 좋았다

 

금촌 매운집 불닭발 + 오돌뼈

오랜만에 날씨좋고 따뜻한날
신나는 쇼핑데이트를 하고
집에와서 잠깐 쉬는데
저녁되니까 출출.....
솔직히 버거는 배가 금방 꺼...지지???
배민어플을 들어가본다..
버거로 느끼한 속을 불닭발로 달래보자
예전에 주문했었던 매운집
이번엔 1단계로 간다
(저번엔 3단계 했다가 두개먹고 다버림)
오늘은 굿초이스였다
맵기 적당하고 닭발 너무너무 쫀득쫄깃
뇸뇸뇸
맛있다 이집😍😍😍

너무 빨리 지나가는 토요일 일요일
혼자면 그래도 시간 널널하고 긴시간인데
츄리랑 이런저런 얘기도하고
소소하게 돌아다니다보면
짧게 느껴진다
다음주말은 시간이 좀 더디게 흐르면 좋겠다
츄리츄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