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425 / 파주금촌 / 탕화쿵푸마라탕 / 설빙 / 생딸기설빙 / 츄리랑 주말데이트

by JunJi 2021. 4. 26.
반응형

파주 금촌 탕화쿵푸마라탕 메뉴

뭔가 엄청 오랜만에 주말데이트하는 기분???
아침일찍부터 바지좀 사려고 고양스타필드 가서
두시간만에 바지 세장 건지고 돌아왔다👍👍👍
얼마전 우리집 밑에 마라탕집이 오픈해서
가서 먹어보기로했다!
아침에 쇼핑전에 맥모닝먹어서 배가 금방꺼졌다
배고파ㅠㅠㅠ 마라탕먹을까 샹궈 먹을까
고민하다가 샹궈로 결정!!!
샹궈는 15,000원부터 먹을수있다 ㅋㅋㅋ
맵기조절가능!
우린 매운거 좋아하니까 매운맛으로!
아주매운맛은 처음와본 집이라 매운맛 먹어보고
괜찮으면 나중에와서 아주매운맛 먹어보기로!

샹궈재료 고르고!
일단 난 소세지
츄리는 버섯 청경채 중국당면 분모자당면 등등ㅋㅋㅋ

마라샹궈

첨에 단무지 먹으면서 기다리는데
단무지가 뭔가 맛이없어서
아..이집 맛없으면 어뜩하지...
이러고 있었는데 샹궈 나오고 한입
먹어보고나서 생각이 싹 바꼈다
왜케 맛있어??????
맵기는 매운맛이지만 그렇게 맵지않았다.
그리고 중요한건 향신료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여긴 향신료의 향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수있었다
오픈서비스로 주신건가???? 밥두공기하고
탄산음료두개 서비스 주셨다..대박
밥은 안남기고 다먹었지만
탄산은 잘 안먹어서 원래ㅜㅜㅜ 나올때 반납했다
사장님 서비스 고맙습니다😄😄😄

꿔바로우 (소)

꿔바로우!
역시 꿔바로우는 무조건 먹는거!
소 주문해서 여섯덩어리 나왔는데 우린
배가 좀 불러서 세덩어리만 잘라먹고
나머진 포장!
평일에 일끝나고 먹어야겠다 ㅋㅋㅋ

생딸기설빙

마라샹궈 배부르게 먹어쥬고
윗층에 설빙으로 궈궈!
입구 들어서자마자 킹망고빙수가 눈에 띄었지만
우린 생딸기설빙👍
설빙도 너무너무 오랜만에 갔는데
여전히 설빙은 설빙
너무 맛있다ㅜㅠㅠㅠㅠ
배가 터질거같았는데도 안남기고 다먹고나왔네 ㅋㅋㅋ

간만에 츄리랑 주말에 여기저기 바쁘게
돌아다니고 시간가는줄 모르게 놀았다
이제 또 언제 주말오냐ㅠㅠㅠㅠㅠ
주5일말고 주4일로 바뀌면 좋겠다ㅠㅠ


 

탕화쿵푸마라탕, 설빙 위치 똑같!

1층에서 마라탕 먹고 2층에 설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