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430 / 4월의 마지막 날 금요일밤 장어구이먹고 카페까지 / 완벽한 불금 데이트!!!

by JunJi 2021. 5. 2.
반응형

 

 

 

인어교주해적단 민물장어 1kg

 

 

인어교주해적단 민물장어!!

츄리가 이거 맛있어보인다면서

몇일 전 인터넷에서 주문한 민물장어 1kg

금요일 퇴근시간 딱 맞춰서 도착했다

오오오오오 쩐다..

장어 배달로 처음 주문해봤는데 포장깔끔하고 잘가져다 주시네!?

 

 

 

인어교주해적단 민물장어 양념구이

 

 

양념구이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본다😊

장어랑 같이 배달된 매콤한맛 양념하고 순한맛 양념바르고!

매운걸 좋아하는 우리는 불닭볶음면 소스도 발랐다 ㅋㅋㅋㅋㅋㅋ

처음이라 잘못하면 탈까봐 160도에 30분했다

앞뒤로 15분씩!

 

 

 

인어교주해적단 민물장어 소금구이

 

 

양념은 에프에 돌렸으니까 소금구이는 직접 펜에 구웠다!

여기엔 배달된 소금은 안뿌리고 예전에

삼겹살 구워먹었을때 뿌렸던 허브솔트를 좀 뿌려서 구웠다.

왠지 장어 냄새 살짝 잡아줄거같아서 ㅋㅋㅋㅋ

일단 약불에 천천히 천천히..

에프 돌아갈 시간에 맞춰서 천천히 구웠다

 

 

 

복정이

 

 

열심히 장어 굽는데 옆에 누가 쳐다보는거 같아서 봤더니

밑에서 복정이가 저러고 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정아 너 장어 먹고싶어??"

표정 뭐야 왜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 한상

 

 

와.... 다 굽고 상차리니까

장어집에서 사먹는거 저리가라네

완전 맛있게 생겼네...

먹어보고 나서 느낀점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는데

주문 상세페이지 보면 위에 껍질부분에 미끌미끌??

그 부분을 긁어내고 구워먹으라고 되어있는데

우리는 그걸 조금만 긁어내고 먹었더니

살~짝 아주 살~짝 장어가 질겼다ㅜㅜㅜㅜ 어쩔수 없지 뭐

어떻게 하는지 알았으니 다음에 시켜먹을땐

더 잘할수있어!!

 

리뷰에는 흙냄새가 난다고 했었는데 먹을때

전혀 느끼지 못했고 장어도 생각보다 튼실하고

살이 통통해서 먹을때 씹는맛도 굉장히 좋았다

장어구이집 가서 배불리 먹으려면 1kg에 오만원에서 칠만원사이 주고 먹었던거 같은데

이렇게 집에서 먹으니까 3만원으로 푸짐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다!!

 

 

커피식구

 

장어구이로 저녁 야무지게 먹어주고

배부른 배 만져주면서 소화시키위해

복정이도 산책시킬겸 밖으로 나왔다

한 30분 정도 걸었나??? 커피집 보여서

목마르니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들어갔다

배불러서 산책나왔는데 우리..........

빵 뭔데.. 왜케 맛있어 보여

빵 삼.. 두개 삼..

츄리 레몬마들렌? 레몬케익? 쥬니 초코듬뿍

허어... 일단 샀으니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몬빵 저거는 맛이 별로라... 둘이서 먹다가 반이나 남기고

초코빵은 맛있어서 다먹어버렸다 ㅋㅋㅋㅋ

요새 츄리만 살빠지고 나만 살찌는듯....

관리해야하는데 왜케 먹기만 하는지 참..ㅠㅠ

운동 다시 열심히 해야겠다

어떻게 뺀 살인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갈순없어!

 

이렇게 또 우리의 행복한 금요일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렸다..

하지만 담주엔 금요일 연차!!

더 알찬 데이트가 기다리고 있으니 이번엔 아쉬워도 참자!

 

 

 

커피식구 위치정보

파주에서 흔하지 않게

새벽까지 운영하는 카페

영업시간 : 매일 10:00 ~ 03:00

전화번호 : 031-942-9197

 

 

 

 

커피식구 사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