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429 저녁에 퇴근하고 봉구통닭 치맥 데이트 / 별미한상 1978양념 통닭 반마리 + 단짠애간장 반마리 + 치즈볼에 생맥주 치고 리뷰!!!!!

by JunJi 2021. 4. 30.
반응형

봉구통닭 복정점

봉구통닭???!
드디어 가봤다!
여기가 요새 그렇게 맛있다던데🤪
츄리랑 여덟시반에 들어간 봉구통닭

테이블은 넉넉히 있었고

우린 창가쪽에 자리잡고 앉았다~!

내부 둘러보고 주문해보자!

 

봉구통닭 복정점 내부모습

내부 일단 깔끔하니 좋네좋네👍

여기 어디지 그 어디 술집하고

인테리어가 비슷한데 그 술집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

무튼! 인테리어도 맘에들었고

사장님이 창문이랑 문이랑 전부다 열어두셔서

바람도 시원하게 들어오고 치맥먹기 딱 좋은분위기!

 

봉구통닭 메뉴판

봉구통닭 메뉴 구경🤣

우린 저기서

한상에 있는 별미 한상으로 주문했다.

(별미한상 : 반마리 + 반마리 곁들임 택1 (순살 or 뼈 선택 가능)

여기서

1978양념 통닭 반마리 + 단짠애간장 반마리 + 치즈볼 선택!

치즈볼 말고 첨에 떡볶이 하려다가

치즈볼로 맘바뀜 ㅋㅋㅋㅋㅋ

 

생맥주 + 치즈볼

치킨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곁들임 메뉴 치즈볼~!

이제보니 치즈볼 네모네모 자국난거 귀엽네ㅋㅋㅋㅋ

안에 치즈도 꽉차게 들어있고 맥주랑 너무 잘어울렸다ㅋㅋㅋ

맥주도 역전할맥이랑 비슷하게

얼음잔에 주신다

캬~~ 맥주 너무 시원하고 부드럽네!

 

두근두근!!

사장님 치킨 양념 비비신 후에 그릇에 담고계신다!

저희가 먹을 치킨이죠!?!?!??

빨리빨리!! 현기증난단말이에요!!

1978양념 통닭 반마리 + 단짠애간장 반마리 + 치즈볼

와 치킨 무엇...??

뭐야 뭐야 너무 빤짝거려 양념!!!

맛은 어떨까 궁금

먼저 단짠애간장 다리 부터 한입 와앙!

미친... 후라이드보다 더 바삭거려 치킨이..

이런 치킨이 있었어??

양념인데 왜 바삭거리지 뭐지 뭔데 이거

짱맛짱맛 미쳤다 너무 맛있쟈냐😍😍😍

간도 완전 딱이다

적당한 단짠의 조화! 치킨 대박👍

양념치킨도 마찬가지

말할것도 없다 그냥 대박.. 너무 맛있다 이집

담에 치맥 생각나면 무조건이다!

 

치즈볼 5개 다먹고

맥주 마시면서 치킨 먹으니까 금방 배가 찼다.

1978양념통닭이랑 단짠애간장이랑

4조각씩 남아서 집에올때 포장해왔다.

손으로 다뜯어서 치밥 해먹어야지 주말에~!!

 

요새 핫하다는 봉구통닭 복정점

드디어 나도 먹어봤다👍👍👍

bbq배달 해먹으려다가 츄리가 여기 한번 가보자 그래서

가봤는데 완전 만족스러운 치킨집이었다!

역시 츄리!

맛집을 너무 잘찾아요😍😍😍

 

담에 또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