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맛집

20210410 / 에머이 / 쌀국수 / 파주롯데아울렛 / 파주신세계아울렛 / 비빔면 먹으면서 삼겹살에 와인까지 완벽한 하루

by JunJi 2021. 4. 10.
반응형

우리는 월화수목금

쥬니는 회사를 가고 츄리는 공부를 한다.
아침부터 풀데이트를 할수있는 주말만 기다리는 쥬니츄리.

드디어 목빠지게 기다린 토요일!

11시까지 만나기로 했는데

오늘은 차가 너무 많이 막혀서 지각했다 ㅠㅠ 미안합니다 

저번주에 파주아울렛에서 샀던 티가 사이즈 미스로 교환하러 가기로했다.

일단 점심먹고 출발~!!

Emoi 에머이 문정점
메뉴

 

쌀국수와 볶음밥

뭐먹지 뭐먹지????

배고픈데 아울렛가기전에 뭐 먹고 출발하지!??

'츄리 : 에머이 갈까?????'

'쥬니 : 오오 좋아 가자!!'

쌀국수는 에머이만 가서 먹는 츄리'

에머이 쌀국수 면이 다른집하고는 좀 다르게 야들야들 쫄깃쫄깃해서 더 맛있긴 하다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소개했던 경의선숲길 라꾸르도 같이 가봐야하는데

나중에 시간되면 갔다가 리뷰글을 써봐야겠다.

에머이 도착해서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다.

차돌쌀국수, 껌팃헤오(볶음밥), 야채볶음(모닝글로리)가 너무 맛있게 생겼다.

예전엔 에머이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먹었는데 그때는 모닝글로리랑 차돌쌀국수가 재료소진으로

못먹고 양지쌀국수랑 분짜만 먹고 왔었는데 오늘은 먹고 싶었던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예상대로 대존맛

에머이는 믿고 먹는다!!

츄리의 애마 107도

배도 채웠겠다 이제 파주로 출발해본다.

첫번째 목적지는 파주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츄리 할머니 생신이 얼마 남지 않아서

츄리 언니가 가방좀 봐달라고 부탁해서 우린 가방 찾으러 롯데부터 고고!

문정에서 파주롯데아울렛 2시간 실화니.......

차가 뭐이리 막혀 ㅡㅠㅠㅠㅡ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비대면 온도체크 안심체온 스티커

아울렛 도착해서 주차장 들어가는길에

비대면 온도 체크하고 안심체온 스티커 받아서 마스크에 촥! 붙히고 입장한다.

카메라 흔들린거 이제 봄. 쳇 -.-

COACH 매장

크로스백 찾으러 처음 들른 COACH 매장.

이쁜거 있어라 이쁜거!

COACH 실내

주말 아울렛은 역시나 사람이 많다.

코치 매장도 사람미어터짐..

그리고 주말이라 그런지 할인폭도 넓었다.

기본 40%에서 플러스 20% 추가 할인을 해준다.

가격도 괜찮고 모양도 나쁘지 않은 브랜드라

열심히 찾았지만 결국 이쁜거 발견하지 못하고 나왔다.

PRADA 매장

코치에서 못사고 프라다로 고고!

프라다는 사진촬영을 금지하고 있어서 입구만ㅠㅠㅠㅠ

프라다에선 가격도 합리적이고 모양도 이쁜 가방을 2개 발견했다.

일단 오늘은 못사고 언니가 카드로 사야하기 때문에 눈으로만 보고 돌아왔다.

파주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CHAMPION 매장

롯데아울렛에선 저 위에 두매장만 들리고

우린 저번주에 구매했던 티셔츠를 교환하기 위해 신세계아울렛으로 왔다.

바로 챔피온 매장 들려주고!

교환할 옷고르기 시작.

OPEN기념 2+1 행사

오픈행사라 2+1 이벤트를 하고 있다.

저번주에도 이 이벤트로 산거여서 세장 고르고 들고갔었는데

집에서 입어보니 폭좁고 길이는 길어서 맘에 안들었다.

그래서 처음엔 환불을 받고 싶어서 전화했더니 환불은 이벤트제품이라 안된다고 하셔서

교환을 하기로했다. 구매후 7일까지는 괜찮다고 했다.

3장 열심히 골라서 겟! 이번엔 정말 잘골랐겠지?????

WONDERPLACE 매장

챔피온에서 옷교환하고 아울렛 돌면서 원더플레이프 발견

들어가서 구경해보자!

츄리랑 같이 보물찾기 시작!

집에서 편하게 입거나 동네 마실용 TIMBERLAND 티셔츠 겟했다.

츄리가 같이 아울렛돌아다녀줘서 고맙다고 커플티로 선물해줬다.

너무 좋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츄리츄리 잘입을게요😍😍😍😍😍😍😍😍😍😍

 

오늘 쇼핑끝! 데이트 끝!

낮술하고 자다가 가려고 우린 롯데아울렛에서 와인을 샀다.

나는 와인을 1도 몰라서 츄리가 골라준거 먹는다.

저게 거기 써있는걸 보니 130,000원??? 이었나 했는데 우린 13,000원에 사왔다ㅋㅋㅋㅋㅋ

미쳤다 왜케 싸게 팔아

와인에 비빔면+삼겹살 시작

와인 안주가 좀 웃기긴하지만 맛은 뭐 의심의 여지가없는 메뉴

둘다 술찌질이들.. 와인 몇잔 마시고 얼굴 시뻘개지고 ㅋㅋㅋㅋ 낮잠.

사실 나만 잠들고 츄리는 핸드폰하고 놀았다 ㅋㅋㅋㅋㅋㅋ

 

평일에도 일끝나고 보긴하지만 주말에 이렇게 아침부터 볼수있는게 너무 좋은듯!

츄리랑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좋다.

 

우리 다음엔 뭐하고 놀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