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맛집

20210406 / 둥근달포차 / 일끝나고 오뎅탕에 소주 한잔?!?!

by JunJi 2021. 4. 6.
반응형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
여느때 처럼 회사 퇴근 후 집에와서
씻고 컴퓨터 앞에 앉아 티스토리 블로그
구경하던중
츄리 연락이 왔다
'쥬니랑 오뎅탕에 소주 마시고싶다'
요새 회사 스트레스가 심해서
술생각 나는 참이었는데
역시 츄리
내마음을 잘 알아준다
코로나
거리두기 때문에 영업시간이 10시까지라서
시간이 얼마 없다.
부랴부랴 옷챙겨입고 모자 눌러쓰고 서둘러 출발!


가게 내부 네온

파주👉복정
일곱시 십분? 이십분? 정도에
출발하니 여덟시 십육분에 도착했다
우린 복정역 근처에 있는 둥근달포차로 정했다

둥근달포차 메뉴판

메뉴판 뭐지???ㅋㅋㅋㅋㅋ
귀엽네 글씨도 너무 귀엽게 써놓으셨다
오뎅탕 먹기로했으니까 오뎅탕 일단
주문하고!
메뉴 하나는 아쉬우니까 라볶이하나 추가
떡볶이 별로 안좋아했는데
츄리랑 엽떡자주 사먹고 입맛이 변했다
떡볶이 짱맛짱맛👍👍👍

오뎅탕

아니 오뎅탕 작은줄 알았는데
뭐가 이렇게 많아 ㅋㅋㅋㅋㅋ
우동사리까지 들어있는줄 몰랐네 ㅋㅋㅋㅋ
오뎅탕 양많아서 맛은 별로겠다 했는데
왠걸
너무 맛있자나????
얇은오뎅 굵은오뎅 우동사리
꼬들꼬들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진로이즈백

안주 나왔으니 한잔 합시다!

라볶이

먹다보니 나온 라볶이
오오 색이 진하다
완전 맵나????
라면 몇가닥 조심스럽게 먹어보니
이것은 김밥천국 라볶이의 맛🤪🤪
치즈가 올라가있었으면 더 맛있었을듯 ㅋㅋㅋ

짠-!
오랜만에 츄리랑 둘이 소주 마셨네
우린 맥주를 자주 마시는데
이렇게 소주한잔 하는것도 참 좋은것 같다
같이 하는데 뭔들 안좋을까

차 안

음주를 할수는 없으니
츄리차에 자리를 잡았다
한숨 자고 출근해야지!
평일 차박 좋습니다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