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801 / 카페 입하 / 파주 운정 야당 금촌 / 크로플 맛집 / 비오는밤 츄리랑 (feat.크록스자랑)

by JunJi 2021. 8. 2.
반응형

파주 금촌 루프탑

신상 카페 크로플 맛집!!

'입하'

주소 : 경기 파주시 새꽃로 260
경의중앙선-금촌역 2번 출구에서 670m
연락처 : 070-7537-2659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주차 가능, wife

입하 외관

부슬부슬 비가 내렸던 일요일 저녁~!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서 에어컨틀고 하루종일 요양하다가
커피 생각나서 가봤던
파주 신상 카페
'입하'

카페 입하 입간판

금촌역에서 정말 가깝다
차로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
금촌역에서 월롱방면으로
직진하다보면 오른쪽에
저렇게 입간판이 보인다
멀리서 봐도 루프탑이 화려해서
잘보인다~!

카페 내부

위 사진에 오른쪽 문이 입구
들어오면 이런 모습이다
뭔가 플라워 카페느낌??
건물 내부는 새건물 냄새도 나서
신상카페 티가 팍팍난다

야외 테이블

1층 야외 테이블도 구비가 되어있다
날씨 선선해지면 여기 앉아서
커피 마시면 좋겠는데??

실내 인테리어

1층 모습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이다
귀여운 소품들도 있고
테이블과 의자도 바닥과 잘어울리는듯하다
빨리 커피 마시고 싶어지는 느낌??!ㅋㅋㅋㅋ

메뉴

메뉴는 여느 카페와 차이는 없지만
여기만에 메뉴가 눈에 보인다
'입하라떼', '하니라떼'
입하라떼 : 연유와 헤이즐넛시럽 그리고 우유 크림과 그 위에 견과류
하니라뗴 : 말차가루를 넣어서 만들어주는 라떼

주문한 메뉴

이번에 먹어본 메뉴!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 4,000원
입하라떼 1잔 : 6,000원
크런치 크로플 1개 : 7,000원
총 : 17,000원

일단!!!맛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개인적으론 살~짝 아쉬웠다
커피가 조금만더 묵직한맛이 강했으면
좋았을것같다(개인적인 입맛!)

입하라떼
이거는 헤이즐넛라떼에 호두랑 땅콩이 씹히는
그런 고소하고 달달한 맛
크로플이 달아서 어울리진 않지만
맛은 완전 맛있게 먹었다!

크런치 크로플
오호 .. 크런치 크로플
특이해서 먹어봤는데
크로플이 완전 겉바속촉!
대박대박
전체적으로 초코가 듬뿍이라 달긴했지만
그래도 바삭한 느낌이 너무 좋고 맛있었다
담에오면 또 먹을거임!

루프탑

음료랑 크로플 다 먹고!
구경하러 올라간 루프탑
비가 와서 사람이 없어서 사진찍기는 좋았다ㅋㅋㅋㅋ

카페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멀리서만 보고 위에 뭐 별거 있겠어?? 하고 들어왔는데
막상 올라와보니 인조잔디로 해놓으시고
완전 깔끔하고 좋았다

비안오는날엔 여기서 먹어야지~!

아무도 없길래 새로산 크록스 찍찍~!
자랑하기

나의 크록스 자랑!

이번에 들른 파주 금촌 신상 카페
'입하'
별생각없이 찾아갔다가
크로플맛에 반하고 나왔다
여기 카페는
젤라또도 트랜스지방이 0g이라고.... ㄷㄷㄷ;;
담에는 젤라또 먹으러 오자 츄리!!

이번에 산 크록스
쿼카 지비츠사서
꾸며 놓으니까 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ㅜ자랑하면서
카페 리뷰 마무리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