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618 / 위례 귀여운 브런치 카페 / 얼그레이밀크티 맛좋아 / 아기자기한THIS IS IT / THIS IS !T

by JunJi 2021. 6. 21.
반응형

위례 귀여운 브런치카페

THIS IS !T

아기자기한 분위기

 

THIS IS !T

금요일 연차내고
송도로 호캉스 가기전에
들렸던 위례에 있는
새로생긴 브런치카페

THIS IS !T 영업시간

연락처 : 031-757-1125

주차가능 : 건물주차 (매장 방문시 2시간 무료)

카페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귀엽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귀여운 쇼파

THIS IS !T 메뉴

메뉴 종류가 다양함!
음료와 빵, 브런치 메뉴까지
심지어 캐릭터 퍼즐도 판매함!
우린 이미
저번에 커피마시러 와서
퍼즐 2개 사서 맞췄었지!
요번에도 2개 사서 간다!

THIS IS !T 쇼케이스

카운터 왼쪽에 있는
쇼케이스엔
마카롱과 파운드케익, 크로플 등
여러종류의 디저트가 있다

THIS IS !T 디저트

그리고 그 옆에는 요렇게
크로와상과 크로플이 뙇!
크로플도 하나 먹어볼걸ㅜㅜㅜ
아쉽..

 

여기는 크로와상만 생지를 받고

나머지 메뉴는 핸드메이드라던데!??

역시.. 느낌있었어!

 

THIS IS !T

여기는 음료자리
저건 와인인가??
와인도 파시는건가!?

저번에 커피 계산하면서
발견한 퍼즐
이번에는 토이스토리랑 인어공주
맞춰보자!

THIS IS !T

브런치는 츄리가 쏜다!
근데 결제하시는 분이 안보이넹
.. 퍼즐 구경중 츄리

THIS IS !T 결제 영수증

우리가 고른 메뉴
디스이즈잇 블랙퍼스트 1ea
20,400원
아이스 얼그레이 밀크티 1ea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1ea
3,000원

총 28,900원

와 가격 조금있네??!
(브런치메뉴 시키면 커피는 1,000원 할인)

THIS IS !T 퍼즐포장

퍼즐을 사면 요렇게
빵봉투에 담아주신다
귀여우넹
퍼즐 가격은
1개당 2,000원

주문한 메뉴

자 메뉴 주문하고
인테리어 둘러보고
수다수다 15분정도 하니까
음료랑 같이 준비해주신 브런치
일단 비쥬얼 좋아여!!
팬케이크는 역시나
달달하니 맛있다👍👍👍
사과 절인거라고 하나 저거??
저거는 살~짝 내 취향은 아닌..
베이컨고 소세지도 넘나 맛있고
감튀는 얇아서 좋았다
나는 죠~~기 가운데
베이크드 빈스를 좋아해서
저걸 가장 맛있게 먹고 왔다

식사끝

와 거의 설거지
배 많이 고팠나요 우리??
짱깔끔하게 먹었네요..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어쩔수없었어요..
밀크티도 많이 달지않고
얼그레이 향도 많이 느껴져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별4개!

(맛은 5개 가격이 조굼 비싸서 4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