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613 / 츄리랑 BOBIRED가서 밥먹고 COLLINE가서 홍시빙수 먹고 / 넘나 즐거운 데이트 / 화창한 주말

by JunJi 2021. 6. 14.
반응형

#BOBIRED

#바비레드

#COLLINE

#콜린

#홍대#합정#상수

근처 맛집데이트

 

이번주말도 어김없이

츄리와 맛집을 다녀왔다

월급타면 제일먼저 츄리랑 맛집가기!

일하면서 받는 스트레스는 역시

이렇게 츄리랑 풀어야지👍

우선 파스타 먹고 나서

밥을 비벼 먹는다는 그곳으로 고고!

 

12시30분쯤 찾아들어간

BOBIRED

바비레드 홍대점

홍대점 입구!

홍대 골목 안쪽에 있어서

찾기 힘들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쉬워서

금방 찾았다!!

외관이 약간

공사진행중 느낌???,,,,??

영업하는거 맞지??

 

 

연락처 : 02-3142-1516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1:30부터 오후 10:00 까지

포장은 가능하고 배달은 안됨

골목이라 주차 어려움

 

 

바비레드 정문 입구에있는

입간판과 메뉴

그리고 영업시간 안내까지

 

매장들어가는길

입구 들어가면서 메뉴판 슬쩍 봐주고

매장내부로 춍춍춍 걸어가본다

요새 움짤 맛들려서

자꾸 찍게 되네 ㅋㅋㅋㅋㅋ

잼잼잼!!

 

바비레드 내부

내부에 들어오면 요런 느낌~!

움.. 파스타집 특유의 인테리어라고나 할까??

어디선가 본듯한

눈에 익은 인테리어!

외관 크기에 비해 내부에 테이블이

많이 있지는 않았다

하지만 사진에 보이는듯이

테이블간 거리가 넓어서

옆테이블 대화소리도 안들리고 너무 좋았다

이런 테이블배치 완전 굿!!

 

메뉴 주문서

오오 주문서 깔끔하다

이런거 좋다

먹을부분에 체크하는거 재밌다

문제 푸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우리가 먹을 음식은

레드 크림 파스타 매운단계3 1개

샐몬 샐러드 1개

제로콜라 1개

 

 

메뉴판

메뉴판 사진찍는거 오래걸렸네..

메뉴판아니고

메뉴책!

메뉴 구경 다하고 나면 가장 뒷장에는

바비레드 약도가 그려져있다

참고하면 좋을듯!?

 

영수증

바비레드는 주문서에 메뉴체크를 하고나면

카운터로가서 바로 선결제를 하면된다

그리고 결제한 영수증을 가지고

1달안에 재방문을 하면

식사 20% 포장 10%할인을 해준다

오 좋은데???

 

대기중표시

메뉴 주문하고 결제를 하게되면

이렇게 불은 안들어오는

경광봉을 하나 준다

이게 메뉴를 주문했다는 표시라고 한다

그래서 테이블에 딱 올려두면

메뉴가 아직 안나왔다는 표시!

직원들은 요걸 보고 서빙을 한다고한다

 

주문한 음식

캬... 이건 뭐 비쥬얼 바로 합격!!

저기 보이는 김과 밥 그리고 피클은

셀프바에서 가져오면된다

파스타 매운단계3으로 했는데 그렇게 많이

맵지 않고 먹기 딱좋았다

약간 칼칼한정도!

안에 들어가있는 갈비도 너무 부드럽고

식감이 미쳐뜸!!

진짜 대존맛인정..👍👍👍

 

파스타는 1/3 남기고

셀프바에서 가져온 밥이랑 김을 넣고

냅다 비벼서 먹는다

이게 진짜 대박인게

파스타 메뉴에 곱배기가 있는데

곱배기 안시켜도 밥으로 배부르게 둘이서 먹는다

그리고 심지어 맛도 더맛있다 밥이.. 쩐다.. 요기..

 

그다음 샐몬 샐러드

꽃모양으로 연어 주시는거 센스 좋아여!

맛도 너무 좋죠당연!

내가 연어쳐돌이라 그런진 모르겠지만

아주 맛있게 먹었다

파스타 살짝 느끼해지기 시작하면

샐러드도 같이 먹으면 딱이다

 

파스타랑 샐러드로 완전 기분좋게

식사하고 나와서

날도 좋으니 좀 걸어보았다

 

COLLIN CAFE

바비레드가 있는 좁은 골목길을

걷다가 홍대 끝쪽 공영주차장으로 나오게 되면

꽃으로 뒤덮인 카페가 하나 보인다

바로

'COLLINE'

연락처 : 02-314-1119

영업시간 : 월요일 ~ 일요일

오전 10:30 ~ 오전 03:00

주차가능하지만 주말엔 힘듬

대중교통 추천

입간판

카페 들어가는 돌계단에

감성돋는 입간판

칵테일에 와인,맥주까지 파는곳

 

COLLINE 들어가는 길

"여그가 카페여 꽃집이여?"

 

베이커리

카운터 바로 옆쪽 쇼케이스에

간단하게 진열되어있는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맛은 있어보였다 전부...

배부른거 맞냐..

 

이벤트인가?

브런치를 주문하면 커피 20%

할인해 준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듯하다

브런치 먹고싶을때 와봐야지!

 

COLLINE 메뉴

플라워카페지만

메뉴가 다양하고 알찬듯!?

츄리랑 나는 배는 부른데

빙수먹으려고 들어간거여서

홍시빙수 1인용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과

아쉬우니까 빵도 한개함!

1층

1층은 사람이 만석..

자리가 없었다

사실 밖에 테라스는 자리가있었는데

너무 더워서 앉을수 없었다!

우린 2층으로 고고!!

 

2층 가는 계단

계단으로 올라가서

 

2층

2층 도착

1층에 비해 자리도 널널하고

자리는 반정도 남아있었다

중간에 에어컨 바로 밑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홍시빙수와 아메리카노 이름 까먹은 빵

와 홍시빙수 저게 1인용이에요??

왤케 많아 배부른데ㅠㅠㅠ

진짜 맛만 보려고했다구!!

아 근데 맛있긴 맛있네

먹다보니 다먹어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빵 이름 기억이 안난다

뭐였더라

엄마손파이초콜렛ㅋㅋㅋ

진짜 살찌는거 느껴지는데 맛있어서 저것도

안남기고 다먹었다

아메리카노만 한모금 마시고 테이크아웃

ㅋㅋㅋㅋㅋ

먹부림의 끝이구만 아주그냥

 

이번에 다녀온 바비레드와

콜린은 정말 강추!

재방문의사 1000000000%

츄리랑 나중에 홍대갈일 있으면

또 가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