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20210324 / 퇴근길 / 노을 / 황궁 / 간짜장 / 삼선짬뽕 / 아메아메 / 아이스아메리카노 / 크로플 / 블루베리

by JunJi 2021. 3. 25.
반응형

퇴근길 청담대교 노을


츄리보러 가는 길
청담대교 노을이 예쁘다
자주 건너는 다린데
노을을 제대로 본건
오늘이 처음인것같은데??


복정동 중국집 황궁


츄리 동네 도착!
중국집 가기로했다
여기 맛있다며 데리고 와줬다
위엔 츄리가 주문한 간짜장

삼선짬뽕

요건 내가 주문한
삼선짬뽕
간짜장은 뭐 역시나 맛있었고
짬뽕은 국물이 너무 좋았다
자꾸자꾸 먹게 되는맛

 

 

 

중국집

황궁 주소

 

카페 아메아메


밥먹구 카페!
동네 두바퀴 돌고
들어간 카페 '아메아메'
나 크로플 안먹어봤다고
츄리가 사줬다
와플을 좋아하는 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와플은 배불러도 계속 먹을수 있다

카페 아메아메 크로플

 

카페

아메아메 주소

 

 

카페에 앉아서 

디저트 맛있게 먹으면서

토요일엔 뭐할지 같이 고민고민

원래 가기로 했던

합정  오우야 카페

여긴 에스프레소 도전하러 가기로했다

그리고 밥먹을곳을 찾는데

서로 맛집 3개를 찾아서

룰렛을 돌리기로 했다 ㅋㅋㅋㅋ

결과는 내가 찾은곳으로!

근데 카페에서 나와서 집으로 가는길에

츄리가 '내가 찾은곳으로 바꿔주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우린 츄리가 찾은 맛집

연남동에 있는

'연어롭다' 로 결정했다.

토요일에 후기를 남겨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