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둘이 데이트

신혼여행/허니문/트래뷰/스페인/바르셀로나/마요르카/10월4일~10월11일

by JunJi 2022. 10. 14.
반응형

허니문 : 스페인 7박 9일 (기내숙박)

바르셀로나 3일 / 마요르카 3일 / 바르셀로나1일

출발일 : 10월 4일 화요일
여행사 : 트래뷰
자유여행 및 투어 두가지 포함
(가우디 투어, 소예르 트램 기차 투어)

첫날 새벽6시에 집에서 나와
인천공항에 6시 50분쯤 도착을하고
주차, 마지막 한식, 면세점 구경 등
이것저것 시간 보내고 11:30 비행기 탑승
14시간 날아서 스페인으로 고고!

인천공항 출발
비니투스 뿔뽀 (스페인 문어 요리), 샹그리아

14시간을 날아서 우리가 제일 먼저 찾은
바르셀로나의 유명맛집 ‘비니투스’
사진은 많이 못찍어서 뿔뿌와 샹그리아 밖엔
없지만, 이날 먹은 음식은
감자튀김과 꿀대구, 스테이크도 있었다.
꿀대구는 정말 신세계.. 처음먹어보는 맛!
완전 강추!!

까사밀라

가우디 투어 시작!
까사 밀라가 첫번째!
그 다음 까사 바트요 구엘공원 파밀리아 성당 등등
엄청난 건축물들을 보고 돌아왔다

구엘공원 입구 가는길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압도되는 크기의 사그라드 파밀리아 성당
아직도 짓고있는 중이고
2026년 완공 예정이라고 한다.
2026년을 완공으로 한 이유는
가우디 서기 100주년이라 한다.

츄레리아 츄러스
하몽맛 프링글스


츄러스는 스페인의 소울푸드라 하고
우리나라 아침 해장국 개념이라네????
저 달달구리 하고 느끼한걸 해장이라니..
신기한 문화차이

그리고 저 프링글스 하몽맛은 스페인에서만
먹을수 있는거라 한번 먹어봤다
(인터넷으로는 주문 가능!)
그래도 역시 나는 우리나라 과자 스윙칩이
더 맛있다..ㅋㅋㅋㅋㅋㅋ

신혼여행와서 부모님 선물 잔뜩

우리둘이는 못사고 부모님 선물 잔뜩!
그러고 마요르카로 떠난다

바르셀로나 공항 / 마요르카 행 RYANAIR

태양의 나라 스페인에서 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건 또 드문일이라는데..
1년에 10번 오면 끝이라는 스페인 비가
왜 우리가 비행기 탈때 오냐구여..
비행기 딜레이로 렌트카도 시간 뒤로 미루고
아주 난리도 아니었다 ㅋㅋㅋㅋ
하지만 마요르카 도착해서 보니
짜증이 한순간에 눈녹듯 사라짐....
이렇게 예쁠수가 있나??????

마요르카 팔마 스테이크하우스 탱고

와... 이건 스페인에서 먹은 음식중
가장 맛있었다
스페인에서 스페인요리가 아닌
독일 요리가 가장 맛있는건 뭐지?!!
여기는 맛있어서 마요르카에 있는동안
두번이나 갔다ㅋㅋㅋㅋ
위에는 립이고 밑에는 독일식 돈까스 슈니첼

소예르 트램
소예르
소예르 항 가는길
소예르 항 젤라또
소예르 항


소예르 트램타고 소예르 도착!
토요일마다 열리는 시장 구경하고
성당에서 이날 결혼식이 있어서
영화에서만 보던 외국인들 결혼 문화
바로 눈앞에서 직관함!
신랑 신부 행진할때 사람들이
소금인 뭔지 계속 뿌려준다 ㅋㅋㅋㅋㅋ

시장에서 구경하고 소예르 트램 한번 더 타면
소예르 항으로 간다
30분정도 타니 도착!
너무 이쁜 바다.. 너무 멋진 거리와 건물들
사진으로는 담을수 없어 눈으로 다 보고
느끼고 돌아왔다

수제버거 로컬맛집 BADAL

팔마에 있는 수제버거 로컬 맛집
‘BADAL'
소예르 항에서 누가 수제버거 먹는거 보고
맛있어보여서 오는길에 검색해서 찾아낸 맛집

버거는 한국에서 먹던 수제버거보다
조금더 느끼하고 크림치즈가 잔뜩 들어있다
양파튀김도 크림치즈 폭탄
새우튀김은 없어서 다행...ㅋㅋㅋㅋ
맛은 로컬 맛집이라 그런지 맛있었다
다만 크림치즈를 좀만 빼주면 더 괜찮을듯 싶다

발데모사

마요르카에 가면 신혼부부들이 꼭 찾는
‘발데모사’
그래서 그런지 여기 돌아다니면서
신혼부부 두커플 마주침!
스페인에서 은근 한국인들이 자주 보임ㅋㅋㅋ
발데모사는 아기자기한 마을로 정말 너무너무
이쁜곳이다
가는길마다 포토존이고 예술이 되는듯하다
스페인 햇살도 너무 좋고 사람들도 친절하고
모든게 완벽하다

바르셀로나 캄프누 투어

캬.. 날 위한 시간
새신부 우리 와이프님의 배려로
마지막날 나를 캄프누에 데리고 와줬다
너무 좋구나ㅜㅜㅜㅜㅜㅜ
메시를 봤다면, 경기를 봤다면 더 좋았겠지만
메시는 이미 프랑스로 떠난지 오래고
경기는 이날 다음날에 있어서 보지 못했다
하지만 아쉽지 않았다
캄프누에 가본것 만으로 대만족이다

브런치앤케이크 오렌지쥬스와 아이스 바닐라라떼
금액 저렴

스페인 현지인들이 줄서서 먹는다는
브런치가게
BRUNCH & CAKE
진짜 에그베네딕트 맛 미쳤다..
그리고 접시가 자세히 보면 삽이다
ㅋㅋㅋㅋㅋㅋ아이디어 좋다잉
프렌치 토스트도 넘  맛있고
왜 줄서서 먹는지 바로 이해됨!

바르셀로나 공항에 만난 배우 정우성님

우리가 인천공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만난 정우성 배우님
스페인 영화제 참석하고 돌아가는 길이라는데..
멀리서 봐도 빛난다... 역시 대배우

인천공항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

너무 빠르고 순식간이 지나가버린
츄니츄니의 신혼여행..
많은 헤프닝과 맛있는 음식들
멋있는 건축물들과 거리
눈이 부실정도로 맑은 날씨
하나도 끈적하지 않은 바닷가
뭐하나 안좋았던 기억이 없이
전부다 좋고 행복한 여행이었다
이렇게 좋은 경험을 함께 해준 나의 새신부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앞으론 행복한 일만 가득하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신혼여행을 첨부터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여행 중간중간 긴급으로 연락해도 빠른 답으로 막힘없이 여행을

즐기게 해주신 여행사 ’트래뷰‘ 감사합니다
다음 해외여행 갈일 있을때 또 만나여!



반응형

댓글